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상식 뽀뽀 후 김소연 곽시양 엑소 반응
    예능리뷰/김소연 곽시양 (우결MBC) 2016. 1. 7. 22:45

    엠비씨 연예 대상 김소연 곽시양 뽑뽀~
    아무도 예상 못 했던 라이브 뽀뽀
    저 로맥틱한 캡쳐 속 장면과는 달리
    입술이 닿은건 0.0005초 밖에 안됐다는거




    뽀뽀 후 김소연 곽시양 반응이♡ 여워서
    만들어 봤다

    김소연 곽시양은
    엠비씨 연예대상 2부 오프닝 첫 번째 무대를 꾸몄다 노래는 생소해서 어디 뮤지컬 노래인가 했더니
    휘성과 지나가 듀엣으로 부른
    "처음 뵙겠습니다" 라고 한다ㅡ
    둘이 언제 녹음을 했는지 ... 완벽한 립씽크였다 까딱 까딱하는 율동도 깜찍했다 ㅎㅎ

    무대와 안 어울리는 두 사람을 이 자리에 세우는 피디님의 패기에 박수를 ㅋㅋㅋ

    공연시간이 2분 정도 밖에 되지 않았으니
    막 부담되지는 않았을것 같다

    노래 말미에 김소연 이랑 곽시양 주먹을 꽉 쥐는데....키스를 하려고 그랬던 것이다 ㅋㅋㅋ

    짠...

    닿는다 닿는다...ㄷㄷㄷㄷ

    이 캡쳐는 뉴스기사에서 퍼온 것인데 입술 닿은것 처럼 조작한것 같다 난 아무리 캡쳐해도 얻을 수 없었다 그만큼
    너무 짧아서 뭐가 지나갔나? 할 정도였다
    저리 로맨틱 하지도 않았다
    김소연이 곽시양 목을 까딱해서 입술 박치기 .... (근데 이때 소연님 마이크가 켜져서 쪽 소리가 너무 크게 들렸다 ㅜㅜ 아니 립싱크 하는 사람들이 왜 마이크를 찼담? 우결의 연상선인가.....)

    김소연 반응 - 아아아아악!!!!!!!!내가 뭘 한거지 !!!!

    곽시양 반응 - 엇 마무리 해야 하는데 몸이 굳어서 움직이지가 않아 ....

    카메라는 황급히 다른 카메라를 비추고





    목 부여잡고 소리지르는 엑소와 뒤에 베시시 웃고 있는 카메라 감독님.... 자세히 보면 관중석도 부끄부끄 ㅋㅋ

    얼어있는 남편 냅두고 황급히 뛰어가는 소연님 ㅋㅋ 우리도 그 맘 알아요 ㅋㅋㅋ

    소연님의 진짜사나이 명대사가 떠오르네요

    "그래도 했습니다"

    이 뽀뽀가 예정된 것이었냐 아니었냐로 말이 많은데 누가 알겠어 ... 이번주 우결을 기다려야 겠지 토요일 오후 다섯시 사십분(이때부터 나옴 거의) 본 방 사 수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