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상민 사유리 미우새 재회 눈물나
    이상민 사유리 (님과함께)/방송리뷰 2017. 9. 10. 20:36
    미우새 이상민과 사유리의 만남이라니 엉엉 눈물난다. 가상결혼 빠져본 사람들은 알꺼다. 팬들이 바라는건 자신이 좋아하는 가상커플의 결혼이 아니라 둘의 동반 방송출연이라는 것을... 이상민과 사유리는 그 어려운 일을 두번이나 해냈다. 팬으로서 황송할 따름.

    이상민은 님과함께 이후 사유리와 방송출연 한적 있다. TVN 쓸모있는 남자들이라는 프로였는데 사유리 집에 쓸모남 4명 찾아가서 인테리어 해 준다.

    그 방송보면 이상민과 사유리는 님과함께 이후 약 10개월동안 사적으로 만나지 않았다는걸 밝히는데 님과함께의 열혈 팬이었던 나는 그 발언이 하나도 섭섭하지 않았다. 방송에 같이 나올수 있다는 것은 그동안 남녀 감정으로 헷갈리게 하지 않았다는 거고 비즈니스 관계여도 둘 사이가 좋다는 뜻이기 때문이이다.

    그리고 또 한번 이상민이 방송에서 사유리를 만난다. .... ㅠㅠㅜ 너무 좋아

    님과 함께 후 두 사람의 커리어는 확연히 갈렸다. 이상민은 쉬지않고 방송출연하며 호감도를 쌓아서  불가능해 보였던 공중파에도 입성, 올해 미우새로 대박을 맞은반면
    사유리는 소속사도 들어갔지만 일이 잘 풀리지 않았다. 몸도 아팠다고 한다. 나만의 추측이지만 이상민은 사유리의 일이 잘 안풀리는게 맘에 걸렸던것 같다. 그래서 이렇게 시청률 높은 프로그램에 데리고 나와준것 같다. 참 의리있고 멋지다.

    오늘 이상민 미우새에 사유리 부모님도 나오신다. 님과함께에서 이상민은 사유리 부모님을 두 번이나 만났었다. 특히 한국 민속촌 투어를 했던 두번째 만남이후 님과함께에 비춰지는 이상민 얼굴이 급속도로 좋아졌던 기억이 있다.

    님과함께 초반만해도 이상민에 대한 대중의 반응은 좋지 않았고 특히 여자들은 더 싫어하는 분위기였다. 그시기에 사유리와 사유리 부모님은 이혼남 이상민을 편견없이 따듯하게 대해 주었던 것이다. 나도 보면서 이 가족의 따듯함에 크게 매료되었다.

    님과함께 이상민 사유리편은 오개월정도 했다. 코믹하고 유쾌한 커플을 기대하고 캐스팅 한것 같은데 둘 사이는 어짜피 이루어질 수 없는 애뜻함이 남아 짠해졌고. 말미에는 김범수와 인문숙이라는 대박커플에 화제성이 밀려버렸다. 오개월 후 하차는 적절했던 것 같다.

    가상 결혼 프로그램에 관심도 없던 내가 오개월을 미친듯이 몰입해서 봤던 님과함께.  
    매주 수요일만 기다리며 살았었다. 두 사람의 분량은 처음 삼십분에서 점점 줄어 십오분까지 짧아졌는데 그래도 보고나면 항상 기대 이상으로 행복해져서 그 에너지로 일주일 살았던 추억이 있다.

    이 반려동물들. 찡코랑 모모리였나? 아직까지 함께하고 있다고.

    님과함께 첫촬영때 찍은 셀카.

    둘이 처음만난건 2012년 음악의 신일 것이다. 룰라 아무하고도 친분없어보이는 사유리가 뜬금없이 나왔었지.

    오늘 갑자기 블로그 유입이 많길래 확인해보니 생각지도 못한 두 사람의 방송출연소식에 기분이 업됐다. 그래서 혼자보려고 이년동안 간직해온 사진을 풀어본다. 특히 바로 위에 5장은 이상민 gimme에 사유리 만날때마다 올라왔던 사진이다. 미우새 사유리편이 좋은 반응을 얻길 진심으로 바란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