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상민 사유리 미우새 재회 눈물나이상민 사유리 (님과함께)/방송리뷰 2017. 9. 10. 20:36미우새 이상민과 사유리의 만남이라니 엉엉 눈물난다. 가상결혼 빠져본 사람들은 알꺼다. 팬들이 바라는건 자신이 좋아하는 가상커플의 결혼이 아니라 둘의 동반 방송출연이라는 것을... 이상민과 사유리는 그 어려운 일을 두번이나 해냈다. 팬으로서 황송할 따름.
이상민은 님과함께 이후 사유리와 방송출연 한적 있다. TVN 쓸모있는 남자들이라는 프로였는데 사유리 집에 쓸모남 4명 찾아가서 인테리어 해 준다.
그 방송보면 이상민과 사유리는 님과함께 이후 약 10개월동안 사적으로 만나지 않았다는걸 밝히는데 님과함께의 열혈 팬이었던 나는 그 발언이 하나도 섭섭하지 않았다. 방송에 같이 나올수 있다는 것은 그동안 남녀 감정으로 헷갈리게 하지 않았다는 거고 비즈니스 관계여도 둘 사이가 좋다는 뜻이기 때문이이다.
그리고 또 한번 이상민이 방송에서 사유리를 만난다. .... ㅠㅠㅜ 너무 좋아
님과 함께 후 두 사람의 커리어는 확연히 갈렸다. 이상민은 쉬지않고 방송출연하며 호감도를 쌓아서 불가능해 보였던 공중파에도 입성, 올해 미우새로 대박을 맞은반면
사유리는 소속사도 들어갔지만 일이 잘 풀리지 않았다. 몸도 아팠다고 한다. 나만의 추측이지만 이상민은 사유리의 일이 잘 안풀리는게 맘에 걸렸던것 같다. 그래서 이렇게 시청률 높은 프로그램에 데리고 나와준것 같다. 참 의리있고 멋지다.오늘 이상민 미우새에 사유리 부모님도 나오신다. 님과함께에서 이상민은 사유리 부모님을 두 번이나 만났었다. 특히 한국 민속촌 투어를 했던 두번째 만남이후 님과함께에 비춰지는 이상민 얼굴이 급속도로 좋아졌던 기억이 있다.
님과함께 초반만해도 이상민에 대한 대중의 반응은 좋지 않았고 특히 여자들은 더 싫어하는 분위기였다. 그시기에 사유리와 사유리 부모님은 이혼남 이상민을 편견없이 따듯하게 대해 주었던 것이다. 나도 보면서 이 가족의 따듯함에 크게 매료되었다.
님과함께 이상민 사유리편은 오개월정도 했다. 코믹하고 유쾌한 커플을 기대하고 캐스팅 한것 같은데 둘 사이는 어짜피 이루어질 수 없는 애뜻함이 남아 짠해졌고. 말미에는 김범수와 인문숙이라는 대박커플에 화제성이 밀려버렸다. 오개월 후 하차는 적절했던 것 같다.
가상 결혼 프로그램에 관심도 없던 내가 오개월을 미친듯이 몰입해서 봤던 님과함께.
매주 수요일만 기다리며 살았었다. 두 사람의 분량은 처음 삼십분에서 점점 줄어 십오분까지 짧아졌는데 그래도 보고나면 항상 기대 이상으로 행복해져서 그 에너지로 일주일 살았던 추억이 있다.이 반려동물들. 찡코랑 모모리였나? 아직까지 함께하고 있다고.
님과함께 첫촬영때 찍은 셀카.
둘이 처음만난건 2012년 음악의 신일 것이다. 룰라 아무하고도 친분없어보이는 사유리가 뜬금없이 나왔었지.
오늘 갑자기 블로그 유입이 많길래 확인해보니 생각지도 못한 두 사람의 방송출연소식에 기분이 업됐다. 그래서 혼자보려고 이년동안 간직해온 사진을 풀어본다. 특히 바로 위에 5장은 이상민 gimme에 사유리 만날때마다 올라왔던 사진이다. 미우새 사유리편이 좋은 반응을 얻길 진심으로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