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님과함께 김범수 결혼 깜짝 발표
    이상민 사유리 (님과함께)/방송리뷰 2015. 12. 8. 11:28




    세상에 없는 젠틀한 돌싱남 김범수를 한국에 널리 알린 JTBC 님과함께!


    결혼 소식을 PD에게도 알리지 않았다니 

    님과함께 PD님 서운하셨겠어요! 

    안문숙보다 님과함께 PD가 더 서운할 것 같은 걸? 


    님과함께2에서 김범수와 안문숙 사이가 1보다 좋지 않았다는 평을 들었기에 

    아마 애청자들은 둘이 잘 안될거라는 것쯤은 알았을 것이다. 


    김범수 아저씨는 한국이 아닌 서양에 태어났어야 하는데...

    은근 자유로운 영혼... 

    결혼은 본인이 알아서 하는거니까 왈가왈부 할필요 없다!

    대신 살아줄건가? 


    축하드립니다 백년해로 하시길

    (신부가 궁금하다... 독특하신 분일것 같다ㄷㄷㄷㄷ) 


    -----------


    님과함께 성치경 CP 김범수 결혼에 대해 할 말씀...


    “김범수가 결혼한 지 몰랐다”며 “그리고 ‘님과 함께2’에서 하차한 건 문제가 있어서 하차한 게 아니다. 당시 시청률과 화제성이 떨어졌고 콘셉트를 더 리얼한 쪽으로 바꾸면서 안문숙과 함께 장서희, 윤건 커플도 하차한 거다”


    "김범수의 열애와 결혼 사실을 전혀 몰랐다. 따라서 김범수의 일반인과의 열애가 안문숙과 '님과 함께2' 촬영 시기와 겹치는지 알지 못한다"고 전했다. 


    "만약 김범수의 열애와 결혼 소식을 알고 있고 열애 시기와 촬영 시기가 겹치는 것이 었다면 하차를 하던, 다른 방법을 썼을 것. 제작진은 물론 출연자도 알지 못했던 사실"이라며 "나 또한 기사를 보고 김범수의 결혼 소식을 알았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