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음악의 신에서 이상민 사유리
    예능리뷰/사유리 2014. 12. 9. 19:37

    음악의 신에 여자 연예인 게스트는 별로 없던데

    출연진 누구하고도 친분이 없어 보이는 후지타 사유리가 나온건 의외다

    3회 말미와 4회 초반에 잠깐 나오는데 아주 쪼끔 연기 한다

    이상민 째려보는 연기 ㅋㅋㅋ


    마지막에 이상민 보고 째려보는거... ㅋㅋㅋ



      사유리 내가 와서 가는거 아니지? ㅋㅋㅋㅋ

    아 움짤을 잘 못 만들어서 이미지가 멈추네 효효효효 








    중간에 이상민 춤추라고 떠미는 건 요즘 님과함께에서 사유리를 떠올리게 한다

    음악의 신은... 이상민에게 호감을... 룰라에게는 측은함을 가져다 줬던 프로그램

    근데 결론적으로는 이걸 보고 내가 룰라 노래를 챙겨듣게 되었으니 룰라라는 그룹에 실보다 득이 아니었을까 

    큰 사랑을 받고 어려운 고비를 넘기면서 일어나고 악재가 겹치면 쓰러졌다가 다시 일어나는 불사조 같은 모습을 보였던

    혼성그룹! 룰라!

    그러한데는 리더의 역할이 컸던 것으로 보이는데...



    9집... 쉽게 나온 것이 아닌 9집으로 제대로 활동을 못해서 아쉽다. 

    대중에게 9집은 라디오스타로만 기억될 듯

    (가수를 가수 대접하는 예능 프로가 있었으면 좋겠다)

    교통사고도 있었다고 하고 콘서트도 무산되었다고 한다.

    근데 불사조처럼 언젠가 다시 일어날거라는 기대를 해 본다.

    9집을 들으면서 도움이 되었던 그룹 룰라의 인터뷰! 를 링크한다. (음성 자동재생 주의)







Designed by Tistory.